Questions? +1 (202) 335-3939 Login
Trusted News Since 1995
A service for fast food industry professionals · Thursday, March 28, 2024 · 699,552,088 Articles · 3+ Million Readers

리츠칼튼 발리의 고메 (식도락) 선데이 브런치

해안가 레스토랑, 환상적인 바다 전망과 부드러운 바다 바람.

The Beach Grill Restaurant은 미식가 일요일 브런치를 위해 완벽하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비치 그릴은 섬의 신선한 재료를 강조 표시합니다.

흥미 진진한 새로운 개념의 'Cook Fresh, Eat Fresh'

The Ritz-Carlton, Bali는 해변가에있는 Gourmet Sunday Brunch의 새로운 메뉴를 선보입니다.

발리 최고의 호텔 중 하나인 저희는 해안가에 위치하고 있어 놀라운 바다 풍경과 잔잔한 바람을 느낄 수 있는데.”
— Karim Tayach

NUSA DUA, BALI, INDONESIA, December 7, 2018 /EINPresswire.com/ -- 리츠칼튼 발리는 다양한 수상경력을 가진 비치그릴 레스토랑에서 고메 (식도락) 선데이 브런치를 통해 구미를 당기는 새로운 메뉴를 선보입니다.

‘신선하게 조리하고, 신선하게 먹자’라는 흥미로운 컨셉의 이 메뉴는 풍성한 뷔페 메뉴와 알 라 카르테 (주문시 바로 조리되는 요리) 메뉴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발리 섬의 가장 신선한 재료들로 준비된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Karim Tayach 총지배인은 “발리 최고의 호텔 중 하나인 저희는 해안가에 위치하고 있어 놀라운 바다 풍경과 잔잔한 바람을 느낄 수 있는데, 그 중에서도 비치그릴 레스토랑은 특히 고메 (식도락) 선데이 브런치의 신선함에 집중할 수 있는 완벽한 장소입니다. 리츠칼튼 발리 최고의 셰프들은 손님분들의 주문 즉시 선택한 재료들을 바탕으로 가장 신선한 해산물과 고기, 발리섬에서 찾을 수 있는 싱싱한 채소 및 과일을 사용하여 바로 조리함으로써, 보다 신선한 요리를 제공해 드릴 수 있습니다.” 라고 전했습니다.

특히나 주목할만한 것은 체리 토마토, 올리브오일, 딜을 곁들인 구운 긴다라와 다양한 소스, 머스터드 등을 곁들인 앵거스립 등의 지중해풍 메뉴가 제공되는 스테이션입니다. 실시간으로 리조또를 조리하는 스테이션에서는 다진 허브와 볶은 소나무 견과류, 트러플 오일 뿐만 아니라 바로 깎아낸 파마산 치즈 등과 같은 신선한 야채와 소스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파스타 스테이션에서는 집에서 만든 선다드 파파델레와 시금치, 치즈 라비올리 등 다양한 소스들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또, 뷔페 스테이션에서는 인도네시아풍과 지중해 풍이 잘 어우러진 메뉴들을 만나보실 수 있으며, 차갑고 뜨거운 타파스와 킹크랩&새우가 들어간 포멜로 샐러드, 코코넛을 곁들 참치 샐러드, 그리고 매콤한 삼발 마타&라임과 함께 제공되는 발리의 유명한 사테 리릿트(모듬꼬치) 등이 제공됩니다.

알 라 카르테 (주문 시 바로 조리되는 요리) 메뉴로는 랍스터 오믈렛, 해산물 요리, 사테이 볶음, 구운스낵 등 미식가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진미에 초점을 맞춘 메뉴들이 제공되며, 모든 손님분들이 건강에 좋은 샐러드 바, 수프, 대륙 및 종류별로 정리된 멋진 치즈 등을 맛보실 수 있도록 준비를 합니다. 미각을 매혹시킬 레몬그라스 브륄레부터 블랙 라이스 푸딩, 피칸 타르트, 갓 썰어 놓은 열대 과일, 8가지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 등이 디저트로 제공되며, 즉석 디저트 구간에서는 여러가지 토핑을 얹은 크레페수제트를 순식간에 조리해 드립니다.

바닷가에서 즐기는 고메 (식도락) 선데이 브런치는 별도의 음료패키지와 함께 이용하실 수 있으며, IDR 598,000의 요금에 21%의 정부세금 및 서비스 봉사료가 부과됩니다. 외부 투숙객도 환영하며, 외부 투숙객의 경우 고메 (식도락) 선데이 브런치를 즐기시는 동안 리츠키즈를 포함한 멋진 수영장과 발리 내 최고급 가족 리조트로 유명한 리츠칼튼의 다양한 시설들까지 함께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 및 예약과 관련해서는 rc.dpssw.restaurant.reservation@ritzcarlton.com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 #

리츠칼튼 발리에 대하여
아름다운 해변과 절벽 위에 위치하고 있는 리츠칼튼 발리는 우아한 열대지방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인도양의 에메랄드 푸른 빛 바다의 조용한 전망을 자랑하는 리츠칼튼 발리는 279개의 넓은 스위트 룸과 발리에서 손꼽히는 광대한 34개의 빌라로 구성되어 있어, 현대적인 발리의 고급스러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해변을 바라보는 리츠칼튼 클럽, 6개의 세련된 식사 장소, 이국적인 해양 스타일의 스파, 그리고 모든 연령의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제공하는 리츠키즈클럽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가에 위치한 웨딩 채플은 완벽한 결혼식을 위해 자연 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하며, 다양한 야외 행사 장소와 화려한 이벤트공간은 발리에서의 축하행사와 결혼 피로연 등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잘 정돈 된 회의장, 럭셔리한 미팅 공간, 맞춤형 패키지 및 숙련된 이벤트 주최자들이 발리에서 MICE 관광 행사를 기획 하시는 분들께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입니다. 비즈니스, 휴양, 로맨스와 같이 어떠한 여행에도 리츠칼튼 발리는 인생에서 항상 기억에 남을수 있는 소중한 순간들을 만들어 드립니다.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 (Instagram), 트위터 (Twitter), 유튜브(Youtube), 링크드인(LinkedIn), 구글+(Google+), 위챗(WeChat) 에서 저희를 팔로우 해 보세요.

Prhativi Dyah
The Ritz-Carlton, Bali
+62 361 848988
email us here
Visit us on social media:
Facebook
Twitter
Google+
LinkedIn

해변 그릴 Mixologist - 망고 유자 만들기

Powered by EIN Presswire


EIN Presswire does not exercise editorial control over third-party content provided, uploaded, published, or distributed by users of EIN Presswire. We are a distributor, not a publisher, of 3rd party content. Such content may contain the views, opinions, statements, offers, and other material of the respective users, suppliers, participants, or authors.

Submit your press release